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BS 드라마 VIP (예기줄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0:23

    드라마 VIP / 스토리 줄거리 / 인물관계도 / 등장인물 / 몇부작 / 불륜드라마 안녕하세요! 결혼 후 신혼여행 다녀와서 정신이 없고 포스팅 늦은 용회사의 동상이 재미있기를 바라며 위아래에는 드라마 VIP, 장자신라가 자기 오네요.텔레비전을 1주 1동안 못 봐서 발쿰야 알았어요.이야기만 봐도 재미있겠네요!! 봐야겠어요.


    >


    드라마 VIP의 스토리를 숨기고 싶은 비밀의 하인을 갖고 있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사람은 누군가의 타인에게 자신의 나약함을 보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 상처를 감추고 싶은 본능그것이 비밀이 만들어지는 메커니즘의 1개이다. 그래서 많은 비밀이 아픔을 동반한다. 이 드라마의 인물들 역시 그렇다. 밖에서 보면 멀쩡하게 잘 사는 것처럼 보이는 이들. 그러나 그들 한 켠에는 발설할 수 없는 비밀의 첫 부분이 있다. 그리고 유노기, 숨기고 싶었던 비밀이 드러났을 때 그들은 비로소 공감과 위안을 얻을 수 있다. 정말로 서로를 이해하고 위로하게 된다. 그래서 이야기는 비밀에 관한 이야기지만 결사의 위로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에 앞장서기도 한다.​ ​ 드라마 VIP수부작 중 하나 6부작 미니 시리즈(32번째)​ ​ 기획-이용석 연출-이천 림 각본-차 혜원 프로듀서 이옥규 ​ ​ 드라마 vip인물 관계도


    >


    드라마 VIP 등장인물 목록


    >


    >


    >


    >


    >


    >


    >


    >


    주요인물입니다. 아까 포스팅한 드라마 스페셜의 주인공 정준원 씨도 보였네요.그 외 등장인물!


    >


    >


    >


    ​​


    >


    포스터만 봐도 심상치 않을 것 같네요.불륜 드라마래. 표정이 음흉해서 무섭네요. 한번 볼게요. ...


    ​ ​ ​<오 한상차림 것 같지만, 핫 뉴스>https://dailyfeed.kr/4102059/157249875877


    https://dailyfeed.kr/4102059/157249880791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