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하!!_어른이들의 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19:22

    >


    여러분, 펭하! 요즘 이 캐릭터 모르면 스파이인 거 아시죠?정내용 엄청난 팬덤에서 유행이잖아요 사실 펜스가 유행이라는 걸 칭구와 카카오톡 할 때 펭귄 이모티콘을 다~ 진짜 내용을 다 써놔서 알았어요.문친의 저는 기본 이모티콘만 사용했거든요 그런데 다들 촌스럽다면서 펜스를 하나 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펜스가 뭐지?저는 그 아이를 모른다고 하면 귀업이라구요.왜 모르겠대. 그래서 저는 굉장히 당당하게 내용을 썼습니다.


    >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죠. 어쨌든 펭귄 인형 탈을 쓴 그 거대 펭귄은 뭐가 귀여운지 저는 절대 공감할 수 없었답니다.진짜 눈이 무섭다고 눈알이 왜 그러냐고 웃음 but 칭구투 요즘은 반성해요. 우주대스타의 펜스를 몰랐을 때의 나... 잊어 버리세요 ​ https://youtu.be/3cbRRHkSEvM


    펜스 팬 되는 영상 하나 먼저 볼게요


    펜스는 EBS의 간판스타로 급부상했습니다.


    >


    펜스는 사실 3학년 4학년을 타깃으로 만든 캐릭터로 있습니다 그러나 20대부터 30대까지 어른들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펜스의 어른이 재미 있는 유머 코드가 크게 작용한 것 같아요.현재 펜스, 유튜브 구독자는 일 47만명으로 EBS의 연습생 신분에는 매우 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펜스의 YouTube채널인#대형 펜 TV를 연출한 이슬이에나 PD는


    펜스에게 어른이 열광하는 이유를 설명했어요.실제로 #우주대스타 #펜스는 말과 행동에 주저함이 없습니다만!!


    하는 뻔뻔한 발언을 하거나 EBS 김명준 사장의 이름을 늘 입에 올리겠다는 www. 펜스의 거침없는 발언 속에서 많은 어록도 탄생했습니다.


    >


    >


    >


    >


    보십시오 여러분들 좋아하시지 않으십니까? (울음) 이런 하항 시를 찌르는 펜스 유행으로 인해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어에는 #펜스 성우 #펜스 굿즈 등 펜스 관련 검색어까지 아주 핫합니다.231오항시 실 때에 검색어에도 펜스는 너무 핫합니다 그 이유는 즉시#펜스의 달력이 출시됐기 때문이에요!!!


    >


    당 하나부터 펜스 캘렌더가 예약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제친구는인스타그램에펜스일기를샀다고댁에행복해보이던데달력도붙여있었나보네요 #와인산다에게 #박정민배우님은펜스덕후임을인정하고개그우먼 #박지성씨와귀엽게덕질하는모습을보였어요 ㅋ


    >


    >


    >


    리액션이 팬 인증이었어요. 너 무 귀엽지 않아요?


    펜스에 힘입어 성인들에게도 행복한 독 질을 하고 1상의 작은 행복이 가세했듯이 그뎀 기쁩니다 앞으로 펜스의 활약도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