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회행사 간증연예인 찾으신다면? 개그맨 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7:46

    처음뵙겠습니다 션입니다:)


    오한씨는 개그맨 오지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오・지홍은 하나 979년 4월 하나 8개이고 서울 특별시 강남구 쵸은그다 sound동에서 출생하고 2003년 KBS공채 하나 8기로 데뷔했습니다.


    오지헌은 개그맨 오디션을 보기 위해 복도에서 대기하던 중 그곳을 지나가던 심사위원들이 그의 얼굴만 보고 통과시켰다는 코미디계의 전설 같은 인물인데요.오지헌이 개그맨이 되면서 정종철의 얼굴이 평범해졌다는 소문이..하하 하하~2003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오・지홍는 꽃보다 아름답다는 코너의 백성으로 출연하고 웃을 때 보이는 잇몸으로 시청자들에게 충격과 웃소리울 동시에 안겨다 주었습니다.


    >


    그때쯤 와줘 ᄏᄏᄏ 저런 생김새도 어려운데...라고 소견했는데, 요즘 보니까... 재미를 위해 얼굴을 엄살만 낸 것 뿐 그렇게 심각한 정도는 아니거든요 실제로 오지헌, 보인도 나쁘지 않은 얼굴에 불만이 없다고 하네요. ^^ 정말 나쁘진 않지만 외모 악플로 상처받은적도 있다고..


    >


    오지헌의 아내는 상당한 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결혼 당시 아내를 보고 인류를 구했다던가 진정한 사회복지사라든지.. 찬사가 쏟아질 정도였다고.티비에서 오지헌을 봤을 때는 "과연 걔는 누구와 결혼할까?" 생각했다는 아내.


    >


    그게 나쁘지 않은 아이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오지헌이랑 결혼한다고 오무이한테 내용하면~~ 평생 저 얼굴보고 살수있을까 걱정도 했네요. 요도-모-모-모-모-모-모-!! 얼굴이 전부는 아니죠^^?? 요즘은 이쁜딸 셋 낳고 행복하게 사는거 보면. ~~


    >


    한편 개그맨 오지헌이 교회에서 감증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그의 어릴적 꿈은 개그맨이 아니었대요.서울특별시 강남구 청후동이 본적으로 풍요로운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중학교 2학년 때 쵸소움 교회를 교회에 괜찮은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 아니며 게 됐다고 했습니다.그리고, ,"성령님을 만나지 않고 내적인 소음성을 통해, '하나푸지앵'을 만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오지헌의 아빠는 유명한 학원 강사였기 때문에 집안 형편은 좋았다고 합니다.하지만 부유했던 집의 형편이 행복해 보이지 않았다고 하네요.


    돈은 많지만 부모 사이가 나쁘지 않아 날이 앙나프지 않았고 갔 진짜 결국 그가 고교 3 되는 해에 이혼을 하고 있습니다."청소년기를 일불편한님 님과 함께 행복할 수 있었던 오 "지헌은 \"가난한 선교사가 되겠다\"고 기도했다고 합니다.


    >


    세속적 가치관을 가진 아버지와 맞지 않았던 오 "지헌은, 부모님이 이혼한 후, 어머니와 함께 살게 되었고, 재수를 하여 명지대학교 세라믹 공학과에 입학하였습니다.


    >


    1학년을 마치고 군대에 갔던 그는 휴가를 받기 때문에 단막극에 출연했고 그래서 그에은츄은아에 개그에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대요.


    >


    군 제대 후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금전적으로 곤란해 하던 그는 돈이 되는 모든 일을 다 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방송에서 슈퍼보이스터런트 콘테스트를 보고, 하나 등 상금을 얻기 위해 지원을 하게 되었는데, 그 대회에서 하나 등을 해서 상금을 받게 된 것입니다.오・지홍의 어머니는 그 상금을 1열장과 하나님에 헌금했대요.


    >


    "과인이 개그의 소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이강에게도, 전혀 개그맨에 대한 꿈이 없었다는 오. "지헌은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아마추어 개그대회를 과인점포가 되었습니다.


    >


    그곳에서 코미디 프로그램을 제작한 유명 프로듀서의 눈에 띄어 KBS 공채 개그맨의 테스트에 권유받았지만, 그런데도 전혀 견해가 없었다고 합니다.어느날 오지헌의 어머니가 기도를 하던 중 개그맨 시험을 보면 좋겠다는 답변을 받았고, 정말 엄마의 권유로 개그맨 시험을 쳐서 단번에 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


    "소견보다 많은 수의 개그맨들의 개그맨 시험에 합격하는데, 얼굴과 이름이 알려지기 위해서는 그 내용이 어렵다. 본인도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전까지 "하나년"이라는 무명일 때가 있었다. 그런데 하봉잉님이 좋은 선배들과 아이 디어를 주셔서 3년 6개월, 개그 콘서트를 매주 쉬지 않고 출연할 수 있었다."라고 내용했습니다.


    >


    더욱이 오지헌은 개그맨으로서는 성공했지만 하과인과는 멀어져가는 시기였다. 돈은 많아지고, 명예는 높지만, 하과인을 더 잘 믿고, 하나님의 영광이 더 크게 나타나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


    그의 신앙회복은 미제이 공동체에서 연예인 예배를 드리면서 조금씩 과인이 되었다고 합니다.또 신앙은 필요했지만, 하나가 끊기고 불안한 말소리에 밤을 새우고 기도를 드리며 지냈다고 합니다.


    어느 날 새벽, "댁에 안정감을 주는 것은 무엇인가"라는 하과인의 목소리에 그동안 하과인이 아닌 금과인 명예에서 안정감을 찾은 과인을 회개했습니다.


    >


    그 후로 MBC로 방송을 옮겼는데, 생각처럼 시청률은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오・지홍은 기도로 주님의 의미를 찾아 시편 27개 4절의 내용보다를 응답 받었다고 합니다.하나님은 어떤 장소에서든 그 자리에서 예배자가 되기를 원하신다고 전하셨습니다.


    >


    "하과인이 가장 바라는 것은, 여러분 자신이었다. 여러분 정체성은 하과인님을 예배하는 데 있다.하과인, 그분 자체를 구하는 것이었다.어떠한 조건도 있어서 하과인님을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십자가에 못박히신 예수님처럼, 죽음도 하과인님을 향한 사랑은 끊을 수 없다, 고백하는 우리가 됩시다"라고 이내용했습니다.


    >


    교회간증 연예인, 개그맨 오 ホン지헌 섭외 문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만 sound를 역시 만날게요.션은 그럼 이제..


    >



    댓글

Designed by Tistory.